본문으로 바로가기



[트와이스 실물 후기 모음]



트와이스실물후기



트와이스 실물후기 모음


# 쯔위 #


1. 비주얼 끝판왕 

아이돌 보고 배우 아우라 

느낀적 별로 없는데 

쯔위는 확실히 틀림. 

여신 급 예전 윤아 한테서

 같은 인류가 아닌 느낌 받았는데 

쯔위 한테도 그게 느껴짐..


2. 이쁘다. 개취 빼고 

객관적으로 보려고 해도 

이쁘다. 비율도 좋다. 

그리고 착해 보인다.


3. 쯔위에 대한 느낌 

진짜 딱 저도 그거였네요. 

아 그냥 홀로우뚝 

아우라가 다르다. 

고고한 분위기가 

있었어요 ^^



4. 내가 갠적으로 

쯔위 좋아해서 

쯔위보러 간것도 있는데 

그냥 눈에 확띔. 

남자들이 엄청 

좋아 하더라 ㅋㅋㅋ 

키가 커서 그런가.. 

조금 긴 반바지 입었던거 

같은데도 다리 길이 

자비 없고 몸매 ㄹㅇ

끝판왕. 키커서 

눈에 많이 띄고 

피부색은 화면만큼 

까무잡잡 하지 않고 

그냥 보통 정도 였던듯 

머리그냥 너무 작고.. 

다리길고...

믿을수가 없었음ㅠㅜ 

남자들 환호성이 제일 컸어



# 다현 #


1. 다현은 몰랐는데 

비율이.. 장난 아님 ㅠㅠ 

사실 다현은 몸매로는 

잘 접한적이 없는지라 

몰랐는데 얼굴 정말 

정말 작고 동그랗고

다리 정말 김... 

그리고 하얌 공룡상 

이런말 있던데 

그냥 귀엽ㅋㅋㅋㅋㅋ


2.실물이 더 매력적임.

피부가 너무 좋고 

눈이 커서 가까이서 보면 

장난 아님 실물 별로 

기대 안했는데 

역시 피부랑 눈의 

비중이 큼



# 나연 #


1. 다현이와 함께 

실물 귀염상의 끝판. 

나연이보다 예쁜 애도? 

많지만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트와이스에서 저의 최애


2. 귀염 + 새침떼기상 

하지만, 실상은 허당같슴. 

그게 매력 포인트 

같기도 하고...


3. 키는 그냥 보통이었고 

눈이 되게 되게 많이 컸음.. 

남자들이 좋아함 

아 그리고 다리 되게 얇음!



# 사나 #

1. 키 은근 컸고 

비율 좋았음 아 맞다 

다리 라인 되게 이뻤음. 

기억이 잘 안난다ㅠㅠ 

안뇽하세요~

트와이쓰 싸나임니다~ 

하는데 여자인 내가 다 

심쿵 했음 ㅋㅋ


2. 사나 정말 마르고 

얼굴 통통해 보이는 

짤들 다 카메라 부셔야돼 

진짜.. 글고 실물보니 

사나 없인 사나마나라는 

말 딱 떠오름 

정말 이해 됨ㅋㅋㅋ



# 미나 #

1. 미나는 얼굴 균형이랑 

비율이 잘맞는 느낌이었음 

맞다 몸매도 은근 좋았다.. 

다리 되게 길었어!! 

라인 예뻤고 ㅎㅎ 

미나 되게 예쁜데 

얼른 널리

널리 알려지길!!!


2. 정석적인 미인상. 

화면만큼이나 실물도 예쁨. 

쿨미녀계열 같으면서도 

인상이 선함


3. 춤출 때 몸선이 이쁜 듯. 

섹쉬춤 출 때 매력이 

잘 표출되는 듯.



# 정연 #

1. 진짜 쇼크먹었던 정연.. 

사람 얼굴이 어떻게 

그렇게 작을수가 

있음ㅋㅋㅋㅋㅋㅋ 

쯔위도 너무 작았는데 

정연이 개인적으로 더 

작았던거같음..

그냥 소멸 직전이였음 

다리 진짜 길고.. 

하얗고ㅠㅠ 

개인적으로 트와이스에서 

제일 마른거같아


2. 비율 끝판왕.

정연 보다 비율 좋은 

걸그룹 멤버 찾기 어려움. 

얼굴도 예쁜데 비율에서 압도



3. 제 눈에는 제일 이뻐보임

(개취존중에 입각) 

다리 잘 빠진 것은 덤.



# 채영 #

1. 채영 키가 158인걸로 

알고 있는데 나랑 몇센치 

차이도 안나는데 

몸매 넘나 자비 없는것.. 

ㅋㅋㅋㅋㅋ 그 키에 

나올 수 있는 가장 

최상의 비율이었음.

그리고 매우 예쁨. 

난 개인적으로 채영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함..


2. 화면과 실물갭이 

제일 적음. 

영상에서 보는 만큼 

예쁩니다.


3. 채영 실물이 훨씬 예쁨.

특히 채영은 사진발이 

절망적으로 

안 받는다 해도 

좋을 만큼 예쁨



# 모모 #

1. 모모는 몸이 되게 탄탄?

한 느낌이야. 

눈 엄청 크고 한국말 

하는거 너무 귀여웠엌

ㅋㅋㅋㅋㅋ무대에서랑 

무대 밖에서랑 

갭이..ㅜㅜ 

덕질 하고픈 멤버ㅠㅠ 

춤 신 춤 왕


2. 지효 만큼 화면과 

실물 갭이 큼.화면에서는 

모여라 눈 코입 느낌이었는데 

실물은 전혀 그렇지 않음.

멤버중 가장 탄탄한 

피지컬과 함께 

예쁜 얼굴이 눈에 들어옴.



# 지효 #

1. 화면과 실물 갭이 

큰 멤버.. 눈이 제일 예쁨.

한국인이면서 멤버 중

가장 이국적인 느낌


2.지효 진심 화면빨 안받는듯.. 

특히 몸매ㅠㅠㅠ 

통통하다고 (특히 다리) 

막 욕먹던데 진심 1도 

통통하지 않음. 

다리 길고 

다리쭉뻗고 날씬함.



[트와이스 프로필]


쯔위 

나이: 1999년 6월 14일

고향: 중화민국 타이난 시

키: 170cm

국적: 중화민국

본명: Chou Tzu-yu


사나 

나이: 1996년 12월 29일

고향: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키: 168cm

본명: Minatozaki Sana

국적: 일본


다현 

나이: 1998년 5월 28일

고향: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음반회사: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TWICE (2015년 ~)


나연 

나이: 1995년 9월 22일

고향: 강동구

키: 163cm

학력: 건국대학교 (2014년–)

형제자매: 임서윤

별칭: 쪼다연, 나부기, 과즙녀,

나봉스, 토끼언니, 백지토, 인간휴롬,

나숭, 맏내, 임나봉, 23개월, 고유나연,

나롬, 냄새를 맡는 소녀, 21개월


지효 

나이: 1997년 2월 1일

고향: 구리시

키: 162cm

국적: 대한민국

부모님: 조미자


채영 

나이: 1999년 4월 23일

고향:강동구 둔촌동

키: 159cm

국적: 대한민국

음반회사: JYP 엔터테인먼트

별칭: 심바, 애기언니, 치정채, 딸기 공주,

째여이, 레오, 멋챙이, 챙정민,


미나 

나이: 1997년 3월 24일

고향: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

본명: 묘이 미나

부모: Akira Myoui

음반회사: JYP 엔터테인먼트

별칭: 찾잼이, 고베 강철펭귄, 샤론,

미나리, 미구리, 펭귄, 무잼이, 더보기

국적: 미국, 일본


모모 

나이: 1996년 11월 9일

고향: 일본 교토 부 교토 시

본명: Momo Hirai

국적: 일본

음반회사: JYP 엔터테인먼트


정연 

나이: 1996년 11월 1일

고향: 수원시

키: 169cm

본명: 유정연

부모: 유창준

형제자매: 공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