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드래곤 실물 후기 모음 [G-DRAGON]

category 연예계 이야기 2017. 8. 13. 20:00

지드래곤실물후기


지드래곤 실물 후기 모음


1 #

진짜 화려하게 생김 

뭔가 탑이 묵묵하고 남자답게 

잘생겼다면 지디는 화려하고

 선이 너무 곱게 잘생김 

그리고 눈에서 꿀이 

뚝뚝ㅠㅠ


2 #

지디는 

지드래곤같이생김ㅋㅋㅋㅋ

실물후기들이 다 그래서 

한번 실물로 봤는데 

진짜 티비랑 넘

똑같아서 놀램..

진짜 어버버버 하고 

아무 생각도 안나고 

머리 속 하얘졌는데 

그 지디 특유의 제스쳐나 

분위기 간지가 티비랑 똑같고 

생생함 하튼 조카 섹시하고 

간지 철철이였음bb


3 #

지디는 

티비랑 똑같던데 ㅋㅋㅋ 

실제로 보고 있는데도 

티비 보는 기분


4 #

내가 지디 실물본앤데 

사진들 보면 광대 좀 있는데 

광대 1도없음 완전 턱선도 

장난 아님 얼굴 조카 작고 

진짜 소멸할것같애 

콘서트에서 숨멎을뻔 

사랑해 권지용...


5 #

나 지디실물 처음으로봤을때

진짜 머리가 그냥 하얘지는 느낌? 

막 꺄!!!!!!이렇게 

소리지를줄알았는데 

소리도안나오고 눈은 

지디를 향하는데 

입이랑 뇌는 정지된 느낌?

ㅋㅋㅋ 진짜..




6 #

일단 너무 날씬 해ㅠㅠ

좀 말랐고 걸을 때 

그 염색한 머리카락이 

위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퓽퓽 거리는 거 

멋있었어 진짜 ㅠㅠㅠ

씩웃을 때 입꼬리 

올라가는 것도 

진짜 멋있더라..와..


7 #

지디는 그냥 

연예인처럼 생겼음..

그냥 진짜 

연예인 같은 느낌..


8 #

요즘 연예인들 

평범한 사람들 많은데 

지디는 그냥 연예인 

ㅋㅋㅋㅋㅋ


9 #

지디는 진짜 

매력 있는 얼굴 

객관적으로 봤을 때 

탑이 더 잘생긴 편이긴 한데 

지디도 꿇리진 않음

 스타일도 멋있고, 

연예인으로써 끼나 

능력은 뭐 말할 필요도 

없는 수준이고 

천상연예인임


10 #

나 이번에 콘서트 가서 

바로 앞에서 봤는데 

비율 개쩔어 ㅋㅋㅋㅋㅋ 

머리가 무슨 주먹만 해; 

오목조목 잘생겼더라 

지용아...


11 #

권지용 실물 봤는데 

사진이랑 똑같음...

근데 내 눈앞에 직접 말투나 

행동 표정보니깐 

더 미침...개미지옥 

권지용ㅋㅋㅋㅋㅋ


12 #

내 생애 지디 딱 

한번 봤는데 

모자 쓰고 있어서 

얼굴이 잘 안보였는데도 

조오오온나 잘생겼어..

얼굴 개작고 

비율 개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