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진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category 연예계 이야기 2017. 8. 28. 20:34


진실물후기



방탄 진 실물 후기모음


이름 진(Jin)

본명 김석진 (金碩珍)

출생 1992124, 경기도 과천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9cm, 64kg, O, 265mm 원숭이띠

가족 부모님, 형 김석중(1990년생)

 

학교

보성 중학교

보성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 디자인 대학 영화학과

한양 사이버 대학원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포지션 서브 보컬

종교 무교



방탄소년단 진 실물후기 모음


1 #갠적으로 방탄은 다 실물이 더 좋더라ㅋㅋ


근데 진짜 진은 너무 냉미남이라 놀람..티비보면 성격때문인가 뭔가 친근한데 


실물보면 말 1도 못붙이겠음 존잘이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분위기가ㅋㅋㅋㅋ


표정에 따라 다른데 무표정은 진짜 냉미남



이분 진짜 장난아니고 진짜 잘생김


이목구비 레알 뚜렷한데 막 쎈 인상은 아니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막 보고있으면 내가 죄지은것 같고 회개해야할것 같고 낙원에 온듯한 얼굴임.


눈썹과 눈의 조화가 좋음 여기서 게임 끝났다고 보면 됌 


이목구비가 딱 적당하게 큼 하나하나 이쁘기도한데 되게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얼굴인것 같음 


그리고 어깨 진짜 넓음 상체 딱 벌어졌음 다리도 긴편인데 상체가 진짜 좋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말랐는데 쫙 펴졌다 해야하나 아 근데 자꾸 느낀건데 짝다리 생각보다 많이하심




3 # 우리엄마가 지민이 엄청 좋아하셔서 같이 윙콘 갔었는데 엄마갘ㅋㅋㅋ


지민이 본 다음에 진이 보니까 지민이 얼굴이 기억이 안날정도로 진이가 너무 잘생겼대 


근데 내눈엔 모든 멤버가 다 걍 멋있었어 이건 내가 직접 찍은 사진 다 존잘이야 진짜



4 # 나도 원래머글이였는데 진 실물보고 입덕함 글쓰니말대로 


진 레알 개잘생김 걍 대박이였음 와 씹 걍 잘생김



5 # 김석진 실물 개10오짐 진짜 카메라 싹 다 분해해서 갈아버려야 해 


내가 본 인간 중에 제일 잘생겼고 그냥 와 최애 아니었는데도 감탄하면서 계속 쳐다봄



6 # 이럴 수가 신발 조카 잘생김 진 하 신발 신발 신발 아니 흥분을 안할수가 없게 생김 


뭐라고 해야하지 막 진은 키도 조카 크고 어깨가 남태평양 만해 


그리고 막 대학교에서 인기 제일 많은데 나한테만 조카 잘해주는 향기나고 착한 선배.st임 


개 잘생겼고 막 진짜 아 사진 찍을때 어깨 잡아 줬ㄴ느데 아 진자 심장이 진짜 녹는 기분이었음 진 진짜 잘생김




7 # 나도 진보고 진짜 놀램.....ㅅㄹ직히 입덕전엔 찬양할정도로 잘생기진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쩔어때였나 그때 막회사원같이 옷입고 췄을때 심장이 정말 빠르게 뜀.........진짜.....



8 # 진 존잘 진짜 개잘생김.무쌍에서 나올 수 있는 최고의 얼굴 같음.

제이홉이랑 랩몬도 실물이 후ㅓ어어어얼씬 나음



9 # 가장 기억에 남는건 어깨깡패였어

 

뼈대가 얇은 몸인데 어깨는 가장 넓고 좋았어

 

뼈대가 얇다고 느낀게 허벅지라인이나 목선 손목 이런 곳이 정말 얇았어

 

볼때마다 그런게 눈에 들어왔고... 눈이 똘망똘망했어

 

진은 방송으로 보면 살갑고 착한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아니었어

 

분위기가 차갑고 눈매가 생각보다 강하고 차가운 느낌이더라

 

잘생긴 차도남 이미지였어 그리고 세련된 얼굴이야

 

대부분의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얼굴이야

 

피부도 좋았는데 알엠은 약간 구리빛 피부라면 진은 약간 분홍빛이였어

 

투명하게 맑은 톤은 아니었고 살짝 홍조있는 것 같은데 결이 고와보였어

 

메이크업해도 결 안좋으면 조명따라서 티나는데 그런게 없었어

 

그리고 방탄에서 가장 남자답게 생겼어

 

실물 보기 전에는 가장 예쁜 멤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실물은 방탄 중에서는 제일 남자다웠어

 

방탄 중에서..... ㅎㅎㅎ (방탄이 좀 예쁘장하더라)

 

진한 얼굴은 아닌데 담백한 대신 날카로운 느낌이 있었어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제이홉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슈가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랩몬스터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뷔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지민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

2017/08/28 - [연예인/실물후기] - 정국 실물 후기 [방탄소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