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미주 사진/

이미주 셀카/

이미주 인스타그램/

Lovelyz

Lee Mijoo



류수정은 이미주를 


가장 빨리 결혼할 것 같은 


가정적인 멤버로 꼽았다. 


아이를 좋아하고 결혼을 


일찍하고 싶어 한다는 의견. 


본인도 이하 동문.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몸매도 상당한 글래머다.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 3


담당자 왈 청순 걸그룹만 하기에는 


아까운 인재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3회에서 화보촬영시에도 


너무 섹시하다는 사진작가의 후문. 


또 V LIVE 케빵쇼에서 폴라티를 


입고 나왔는데 글래머러스한 


몸이 부각되었다.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유치원 원장, 대통령 영부인 등을


 꼽기도 했다.대통령 영부인은 


아는 형님에도 나왔다.김희철이 


대통령 영부인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국민들 앞에서 연설하는 것처럼 


말해보라 했는데, 내가 이 나라를


 먹여 살리겠다,으하하하핫!!!


이라고 대답했다



시크하고 도도하게 생긴 


인상과는 다르게 발랄하고 


엉뚱한 게 특징.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이다. 사람을 좋아해서 


잔정이 깊고 팬들을 자주 만나고 


싶어한다.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3에3서도 "팬들과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고한다. 



초중고 별명이 각각 있는데, 


모두 이름으로 지어진 별명들이다.


 초등학교 때 별명은 '이미주 → 


ㅇㅁㅈ → 아마존'. 


중학교 때 별명은 '메주',


 고등학교 때는 '미주알 고주알'.


팀의 리더이자 큰언니인 


베이비소울을 따라다니며 


괴롭히는 게 취미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