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 사진/

정국 셀카/

정국 인스타그램/

BTS 

Jung Kook



슈퍼스타K3 오디션에서 불합격했으나


 7개의 기획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정국, 슈퍼스타K3 오디션 영상 공개! 


기획사들을 둘러보던 중 


랩몬스터가 연습하는


 모습을 보며 '멋지다'라고 생각해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눌러 앉아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고. 



여담으로 처음 입사했을 때는 


슈가보다 키가 작았다고 한다 


한때는 방탄 멤버 중 키가 가장 컸던 


시절이 있었다 어렸을 때 


데뷔를 하고 그렇다 보니 


활동기와 성장기가 제일 


많이 겹친 멤버라 



초창기 성격과 외모 지금 성격과 


외모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난다. 


거의 아역 배우가 성인 배우 되는 


수준의 변화 지금이야 딱 봐도 성인이지만 


애 티를 벗지 못한 데뷔 초에는 


다른 막내라인과 함께 


방탄손주단이라는 별명을 


만드는 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



이는 그냥 흔한 아이돌 막내


 속성 정도가 아니라 성장기의 


두드러지는 변화를 멤버들과 


팬들이 다 지켜본 셈이라 


독특한 정국의 캐릭터성, 


스토리성을 만들기도 한다.



데뷔곡인 'No More Dream'에서 '


알았어. 엄마, 나 지금 독서실 간다니까?'라는


 나레이션을 했지만 정작 본인은 


독서실을 가본 적이 없다고 한다. 


도서관은 가봤지만 만화책을 읽었다고. 


여담으로 '독서실 가는 애가 누구야' 


라는 말이 조금 떠돌던 


시기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