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지 실물 후기 모음

category 연예계 이야기 2017. 8. 13. 22:27




수지실물후기




수지 실물후기 모음


1 #

무대인사로 처음 봤는데 

와 진짜 사진은 실물 반도 

안따라온다는거 처음 느낌.... 

억울해서 어떻게 사나 싶을 정도


2 #

수지 실물 진심 미칩니다

ㅠㅠㅠㅠㅠㅠ심지어 

전 다른 남자아이돌팬이였는데 

수지만 보다 왔어요ㅠㅠㅠ


3 #

이목구비 사진보다 

훨씬 크고 화려하게 

생기고.현장 갈때마다 

느낀건 카메라 뿌시고 싶을

정도로 맨날 볼때마다 

더 이뻐짐ㅋㅋ


4 #

팬싸 자주 다녀 

그럼 수지 볼때마다 

예쁜 실물을 보게될거야ㅋ

수지 팬싸 처음 가본팬은 있어도 

한번 가본팬은 없다는말 

격공할정도로 카메라가 

실물 못 담아서 팬싸 중독됨 


5 #

실물로 보는게 

백만배 이뻐ㅎㅎ

후광이 장난아냐


6 #

난 실물숮 두번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앞머리 없는 

긴 머리일 때 너무 예뻤어. 

진심 천사인 줄 ㅠㅠ


7 #

동네에서 화장 안 하고 다니는데 

진짜 수수하고 예뻐요 

얼굴도 하얘서 하얀 광이 

막 나는 것 같아요




8 #

여기서 더 예뻐질 수도 없겠다 

생각했는데 다음에 보면 더 예뻐져있음


9 #

미쓰에이 데뷔초때 

동네 홈+에서 싸인회있었는데 

진짜 너무 이뻤어요 이쁘다고 

소리질렀는데 웃으면서 

감사하다 하고 진짜 이쁘고 

진짜진짜진짜 너무 

착했어요ㅜㅜㅜㅜㅜ 

천상 연예인...


10 #

실물 처음..보면 

한동안 현생 불가...

특히 가까이에서 보면..


11 #

지나가면서 연예인보다 

훨 이쁜사람이다~ 했는데 

수지였습니다 

너무예뻐요ㅠㅠㅠ


12 #

가까이서 봐야돼 

진짜 피부가 ㄷㄷ 

멀리서 본건본것도 아님 ㅋㅋ 

이목구비쩔고 피부 빛나고

눈빛좋고 ㅎㅎ


13 #

사진에서만 보던 제스처랑 

표정을 내 눈앞에서 

숮이가 그러고 있는게 

너무 신기해 ㅋㅋㅋ

사진에서만 보던 인류애 

눈빛을 실제로보니까 

진짜 심신이 안정되는느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