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메라 꿈해몽 카메라 촬영하는 꿈

category 꿈해몽 2020. 3. 31. 18:32


카메라 꿈해몽카메라 꿈해몽



카메라의 꿈은,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나 물건, 기억, 호기심, 탐색등의 상징입니다. 내가 사람을 카메라로 찍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자기 자신이 촬영의 피사체가 되어 있는 꿈은, 주목을 받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자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좋아하는 이성에게 카메라로 찍히는 꿈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이 전달되는 것을 암시하고, 카메라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은 지금 당신이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다시 생각하도록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자신이 사람을 카메라로 찍는 꿈의 꿈점

내가 사람을 카메라로 찍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찍고 있는 것이 이성이라면, 당신이 연정을 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추궁이나 스토커 행위는 싫어지거나 트러블로 발전하거나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내 자신이 촬영의 피사체가 되어 있는 꿈의 꿈점

자기 자신이 촬영의 피사체가 되어 있는 꿈은, 주목을 받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자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의식 과잉은 경원되기 때문에, 자의식이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카메라로 찍히는 꿈의 꿈점

좋아하는 이성에게 카메라로 찍히는 꿈은, 상대에게 자신의 기분이 닿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카메라가 나타나는 꿈, 카메라맨이 나타나는 꿈의 꿈점

갑자기 카메라가 나타나는 꿈이나 카메라맨이 나타나는 꿈은 지금 당신이 무엇에 집중해야 할지를 다시 생각하라는 경고몽입니다. 당신의 집중력이 부족하고 중요한 것이 뒷전이 되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이 중요한지를 제대로 다시 생각해 봅시다.



카메라 사용법을 묻는 꿈, 카메라 사용법을 모르는 꿈의 꿈점

카메라 사용법을 묻는 꿈이나 카메라 사용법을 모르는 꿈은, 당신이 특정인의 마음이 보이지 않고, 뒤지고 싶어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노골적인 조사가 폭로되면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카메라의 초점이 맞지 않는 꿈의 꿈점

카메라의 핀트가 맞지 않는 꿈은, 당신은 상대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고 싶은 것 같지만, 동시에, 상대의 기분을 아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핀트를 벗어난 착각이나 착각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경솔한 언동은 삼가합시다.



카메라가 고장난 꿈의 꿈점

카메라가 고장난 꿈은 당신이 오판을 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눈의 질환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자각 증상이 있는 것 같다면 건강 진단을 받아 봅시다.



카메라를 불태우는 꿈의 꿈점

카메라를 태우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을 탐색하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발밑을 건지지 않도록 언동에는 충분히 주의합시다.




카메라가 불타는 꿈의 꿈점

카메라가 불타는 꿈은 당신이 사람을 뒤지고 있다는 것이 폭로되면서 반발과 분노를 살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탐색에 빠져들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합시다.



플래시가 너무나 눈부신 꿈의 꿈점

플래시가 너무 눈부신 꿈은 그대는 본질을 추구하려고 노력하지만, 이를 잃어버리고 혼란스러울 것임을 암시합니다. 원점으로 돌아가 본질을 판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