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나카드 분실재발급 코나카드 등록방법(고객센터 긴급재난지원금)코나카드 분실재발급 코나카드 등록방법(고객센터 긴급재난지원금)


코나카드는 어디에서 쓸 수 있나요?

-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1) 오프라인 결제 : 체크/신용카드 IC 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온라인 결제 : ISP/페이북 앱(별도 설치)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일부 기프타카드 결제 불가 매장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롯데, 현대, 신세계, NC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킴스클럽, 농협하나로마트 등 자체 상품권 발행점,

2) 항공료 결제 및 여행사를 통한 여행경비 결제 외화 결제 가맹점,

3) 공연(연극, 영화, 뮤지컬 등), 철도, 고속버스 예매 등 취소수수료 부과 가맹점 등




카드 등록

- 카드 록이란, 실물 코나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카드와 고객님의 회원 정보를 연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모바일 충전, 결제, 이용내역 조회, 누적 할인금액 확인, 소득공제 신청, 분실신고 신청 등이 가능합니다.

 

코나카드를 어떻게 앱에 등록하나요?

- 코나카드 홈 화면 하단에 [내 지갑>카드등록]을 선택하신 후, 카드 후면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해 주세요.

- 등록 완료된 카드는 [내 지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이 되지 않을때

- 회원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해 주세요.


다른 신용/체크 카드도 앱에 등록이 가능한가요?

- 타사(은행카드사 등)에서 발행한 카드는 코나카드 앱에 등록이 불가합니다

- 코나아이에서 발행한 코나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앱에 다수의 카드를 등록 할 수 있나요?

여러장의 코나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지역사랑카드) 재발급 신청

1. 재발급 신청 방법

코나카드 앱 우측 상단[메뉴 카드분실신고/재발급 신청 분실한 카드 신고하기 재발급 신청


2. 유의사항

- 분실 신고 시점부터 카드 사용은 불가합니다.

- 재발급 카드는 금액이 없는 카드로 배송되며앱에 카드 등록 시 자동으로 잔액이 이관됩니다.

- 코나카드 회원에 한해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FAQ 확인 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