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카드 분실재발급 코나카드 등록방법(고객센터 긴급재난지원금)
코나카드는 어디에서 쓸 수 있나요?
-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1) 오프라인 결제 : 체크/신용카드 IC 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온라인 결제 : ISP/페이북 앱(별도 설치)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 일부 기프타카드 결제 불가 매장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롯데, 현대, 신세계, NC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킴스클럽, 농협하나로마트 등 자체 상품권 발행점,
2) 항공료 결제 및 여행사를 통한 여행경비 결제 외화 결제 가맹점,
3) 공연(연극, 영화, 뮤지컬 등), 철도, 고속버스 예매 등 취소수수료 부과 가맹점 등
카드 등록
- 카드 록이란, 실물 코나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카드와 고객님의 회원 정보를 연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모바일 충전, 결제, 이용내역 조회, 누적 할인금액 확인, 소득공제 신청, 분실신고 신청 등이 가능합니다.
코나카드를 어떻게 앱에 등록하나요?
- 코나카드 홈 화면 하단에 [내 지갑>카드등록]을 선택하신 후, 카드 후면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해 주세요.
- 등록 완료된 카드는 [내 지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이 되지 않을때
- 회원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해 주세요.
다른 신용/체크 카드도 앱에 등록이 가능한가요?
- 타사(은행, 카드사 등)에서 발행한 카드는 코나카드 앱에 등록이 불가합니다.
- 코나아이에서 발행한 코나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앱에 다수의 카드를 등록 할 수 있나요?
네, 여러장의 코나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지역사랑카드) 재발급 신청
1. 재발급 신청 방법
코나카드 앱 우측 상단[≡] 메뉴 - 카드분실신고/재발급 신청 - 분실한 카드 신고하기 - 재발급 신청
2. 유의사항
- 분실 신고 시점부터 카드 사용은 불가합니다.
- 재발급 카드는 금액이 없는 카드로 배송되며, 앱에 카드 등록 시 자동으로 잔액이 이관됩니다.
- 코나카드 회원에 한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FAQ 확인 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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