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주혁 셀카/

남주혁 사진/

남주혁 인스타그램/

Nam joo hyuk



런닝맨에서 말하길,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3년동안 짝사랑했던 애가 있었다고 한다


경남중학교 재학 시절 중3 때까지 


농구선수로 농구를 해서 그런지 


농구에 많은 관심이 있다. 


모델로 구성된 농구팀 


코드원 소속이다.



고등학교 시절 농구를 하면, 


학교 친구들의 이목이 상당히 


집중되었다고 한다.


..그야 당연하지 경남중에서 


농구선수 생활만 


3년이나했는데.



무한도전 541회 스테판 커리 특집에 


무한도전 팀 에이스로 출연,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주었다.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촬영으로 바쁘지만 


스테판 커리의 팬이라 출연을 


결심했다고. 무한도전 팬이자 


스테판 커리 팬 님도 보고 


뽕도 따고 



IQ가 135라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무한도전.


포카리스웨트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했다.


부산 출신이다 보니,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보인다.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뜨거운 걸 잘 못먹는다. 


비오는 날 부침개를 먹을때도 뜨거워서 


입어 넣었다 말았다를 반복하다가 


후후 불었지만 못먹고 다시 불어서 


먹어야 했고, 부대찌개를 먹을때도 


라면사리를 건져 한참을 불어서 


먹곤 하는등 뜨거운걸 


잘 못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