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구단 강미나/

미나 셀카/

미나 사진/

미나 인스타그램/

gugudan

MINA




공부를 꽤나 잘 한 모양이다. 


틴탑 공연을 보러 가고 싶어서 


엄마께 시험 잘 보면 보내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전교 1등을 


하고 갔다 왔다고 한다. 


가장 못했을 때가 


160등대라고 한다. 



수학을 잘한다고 하며 


슈가맨 출연 당시 손에 써가며 


득표 수를 계산하는 모습을 보여 


귤파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부모님이 텔레비전을 안 좋아하셔서 


자신도 초등학교 4학년 때 


텔레비전을 늦게 


접했다고 한다.



테이의 꿈꾸라에서 지코와 같이 


무대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마 지코를 좋아하는 듯하다. 


지코를 닮았다는 얘기가 종종 있는데 


닮은 사람한테 끌리나 보다. 


최고의 사랑 예고에서도 누구랑 


가상결혼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코선배님이라 하여 


지코 아니냐는 말이 있었는데 


방송에서는 편집되었다.



동양적인 외모를 가졌다보니 


한복을 입은 합성짤이 많이 


생성되었다.팬싸인회에서 


징크스가 있냐는 질문에 


'몰라요' 무대 이후 민소매를 입


는 것이 두렵다고 답했다.



중3 시절 담임선생님의 


이야기에 따르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면접을 보러갔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당시 여러 기획사에서 명함을 


받았다고, 전반기 완전체 및 구구단 


활동 때에 비하면, 밝은 과즙 미소가 


사라진 듯한 피로한 모습이다.